자료검색 > 상세페이지

저자

발행처

발행년도

KDC 카테고리

사회과학
도서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: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

소장정보

소장정보
구분 FM0000002101
낱권정보
자료실 /
청구기호
[꿈을파는]단행본실
325.571-김68ㅂ
자료상태 대출가능
반납예정일
예약
상호대차 상호대차 신청
소장정보
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/ 청구기호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대출신청 상호대차 -
FM0000002101 [꿈을파는]단행본실
325.571-김68ㅂ
대출가능 상호대차 신청
상호대차서비스 신청은 대출가능 소장도서만 가능합니다.

상세정보

“브랜딩은 ‘글’에서부터 출발한다” ‘BX 라이팅’의 모든 것 최초 공개! 우리 브랜드가 많은 사람으로부터 사랑받고, 다른 경쟁자들보다 감각적인 브랜드로 인식되고, 멋진 이야기가 수없이 회자되도록 만드는 모든 과정에는 ‘글’이 있다. ‘브랜딩을 위한 글쓰기’는 그저 유행에 기대 카피 한 줄을 쓰는 글쓰기가 아니다. 마케팅과 세일즈, 나아가 기획과 전략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떠받치는 글이자 이들의 토대가 되는 글쓰기를 말한다. 이 책은 브랜드의 기초가 되는 키워드를 찾고, 이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발굴해 내부와 외부에 전하며, 하나의 브랜딩을 체계적으로 완성해가는 BX 라이팅의 전 과정을 다룬다. 브랜딩 현장에서 오랜 기간 생생한 경험을 쌓아온 저자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통해 BX 라이팅의 세계로 친절히 안내한다.

도서정보 상세보기[NAVER 제공]